본문 바로가기
다음블로그 이전/농협소식

용인 이동농협 하나로마트 경품추첨 1등은 누가 되었을까?

by 노현뉴스 2022. 12. 22.
728x90

2018-07-28 06:00:00


7월 27일 오후 5시 이동농협하나로마트에서 200여명의 고객님이 참석한 가운데 "한여름 시원한 경품 이벤트" 추첨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추첨행사는 지난 5월에 진행된 1차 행사에 이어  7월 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2번째 경품행사였는데요. 사실 이번 경품행사가 진행하게 된 이유는 1차 경품행사 때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며 한 번 더 진행하자고 요청을 하여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경품은 매우 푸짐하였는데요. 1등 55인치 UHD TV, 2등 한우세트, 3등 과일세트, 4등 선풍기, 5등 무농약쌀, 6등 화장지 등 총30명이 당첨되었습니다. 방문한 모든 고객님께도  선물을 드리기 위해 별도로 우산, 세제, 티슈, 키친타월 등을 준비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경품행사에 참여한 진용범 상임이사는 "오늘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경품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고객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라고 말을 전했으며 추첨행사를 진행한 이상복 점장은 "그동안 이동농협 하나로마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난해보다 많은 매출 성장을 하고 있어 오늘 감사의 표시로 선물을 준비하였으니 집으로 돌아가실 때 그냥 가지 마시고 꼭 선물 챙겨서 가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품추첨은 공정성을 위해 방문 고객이 직접 추첨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 하였는데요. 지난 1차 때와 마찬가지로 어린이 손님 위주로 추첨을 진행하였습니다. 추첨이 진행되면서 여기저기서 환호와 탄식이 이어졌는데요. 추첨을 한 어린이 고객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을 전달하여 웃음꽃이 이어졌습니다.

2등부터 6등까지는 당첨자가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경품이 지급되지만 1등 경품은 방문고객에 한하여 지급되기 때문에 1등 추첨 때까지 긴장감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1등 추첨이 시작되고 22번째까지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아쉬움과 긴장감이 흘렀는데요.  23번째 추첨을 하여 드디어 1등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1등 당첨자는 바로 이동읍 천리에 거주하는 양순자 부녀회장님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경품당첨자는 하나로마트 입구에 1달간 게시하며 당첨되신 분은 신분증 지참 후 마트 안내대에 오면 찾아갈 수 있답니다.

한 어르신이 당첨이 되자 두 손을 번쩍 들었는데요.  당첨자는 "무더운 한여름 날 경품 이벤트로 인하여 잠시 무더위가 사라진 것 같다"며 기뻐하였습니다. 

추첨행사가 끝나고 잠시 1등 당첨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양순자 부녀회장은 "집에 그동안 TV가 없어서 수신료만 내고 있었는데 TV가 생겨 너무 기쁘며 농협에서 좋은 행사로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것 같아 행복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동농협 하나로마트는 2005년11월25일 1,336㎡(405평) 규모로 오픈하였으며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마트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와 생활용품 등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728x90
LIST

댓글